갖고싶다

캠핑 에어매트 조만간 지를듯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5. 10. 16. 15:06




저 이거 너무너무 사고싶어요...

원래는 에어박스껏만 알아봤었는데 진짜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망설였거든요..

근데 이거 대캠이엇나..

거기서 공구하는데 생긴건 비슷하고 평생 a/s 된다길래

요거 캠핑 에어매트가 확 끌리네요 ㅎㅎㅎㅎ






이런거 내용은 잘 모르겠고..

뭐 이중지가 어쩌고 그러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암튼 그냥 갖고싶어요


기존에 가지고 다니던 캠핑에어매트는 인덱스라서

자고 일어나면 상체하고 하체가 분리되는 그런 기분이었거든요..

이건 그런거 업이 쓸수 있다그러니깐

너무 좋을듯요...


사서 신랑한테 집에서 펴놓고 있자고 할까요

그럼 사주려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