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이야기

노블레스 웹툰 만화 내 스탈이양 ㅎㅎ

김미숙♡우은찬맘 ♡ 2016. 8. 17. 15:36


요새 완전 빠져서 보고 있는 만화가 있어요

그건 바로 노블레스 웹툰 인데요

이렇게 재미있는걸 저는 왜 이제 알았나 몰라요

이게 07년 12월부터 연재를 시작했던데 벌써 9년째인건가요 ㅋㅋㅋㅋ

9년동안 연재한걸 저는 거의 몇일만에 다 봤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그거 보고나서 다시 돌려보기도 했음 ㅋㅋ



주인공 라이~~

전 처음에 봤을때 그냥 드라큘라 이야기 인줄 ㅋㅋㅋ

근데 전혀 달라요 ㅎㅎ

이런게 귀족이구나.. 싶은 ㅋㅋㅋ



갠적으로 완전 맘에 드는 캐릭터

저는 노블레스 웹툰에서 프랑켄슈타인이 제일 좋아요 ㅋㅋㅋㅋ

먼거 미친거(?) 같은데 완전 강한 ㅋㅋ

요런 스타일 완전 제 맘에 쏙 듭니다 ㅋㅋㅋㅋㅋㅋ

완결이 언제 날지 모르겠지만...

전 다시 한번 정주행 하러 갑니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