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이야기

드래곤볼 제트 다시봐도 잼나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5. 10. 22. 16:39



요거요거

드래곤볼 제트 다시 보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

42권까지 나와있는건 진짜 여러번 봤는데 ㅎㅎㅎ

요거 만화책으로 보는건 처음인거 같아요

물론 만화로는 몇번씩 봤지만요~~~ ㅋㅋㅋ




우주를 정리하는 5인~~~

왼쪽에 있는 애들은 다 이상하게 생겼음 ㅋㅋㅋ

나쁜놈이라 그런가 ㅋ



그리고 주인공..

언제봐도 느끼지만 베지터는 참.....

못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악당같이 생겼음 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드래곤볼 제트... 

읽겠습니다요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