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캠핑 올리브파스타 만들었어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6. 9. 7. 12:46

얼마전에 캠핑갔다왔어요

5월인가 6월에 갔다오고 처음간거였으니깐

오랜만에 갔다왔더니 재미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날 신랑은 열심히 올리브파스타 만들기.. 히힛 ㅋㅋㅋㅋㅋ


간단하게 만드는방법 보여드릴께요 ^^




이제 설명 고고씽 ㅋㅋㅋㅋ





올리브유 휘리릭~~

후라이팬이 코펠이라 쫌... 그렇죵?? ㅎㅎㅎㅎㅎ

몇번 쓰지도 않았는데 이래요 ㅠㅠ





그리고 마늘을 볶아주세요 ㅎㅎㅎ

마늘향이 휙휙~

그게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나서 베이컨이랑 햄을 넣어주세요 ^^

햄은 스팸을 넣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상에는 없는데 양파 채 썰은거..

그리고 버섯을 넣어서 볶아줬어요 ㅎㅎㅎ





그리고 나서 통후추 쒜낏쒜낏 갈아서 넣어줬어요

그 전에 캠핑 올리브파스타에 소금도 넣었는데 언제 넣었더라...

동영상에는 순서대로 있어요 ㅎㅎㅎ

동영상을 캡쳐해서 쓴거라 막 순서 헷갈려주시고 ㅎㅎㅎㅎㅎ





그리고 미리 삶아둔 파스타면 넣어주기 ㅋㅋㅋㅋ

면은 끓여서 긴 쟁반이나 그런데 펴서 불지않게 식혔어요 ㅎㅎㅎㅎㅎ





어느정도 볶아줬으면 아까 올리브파스타 만들 때

삶은 물 식혀둔걸 넣어줬지요 ㅎㅎㅎ


많이는 아니고 살짝 자작하게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면 완성 ㅎㅎㅎ

집에서 해서 먹는게 아니라 캠핑가서 후다닥 만든거라

재료가 많이 들어가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놀러가서 먹는 캠핑 올리브파스타 맛 최고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크림으로 만들어 달라고 해야징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