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7년 설날 황금연휴 달력봤음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6. 9. 14. 23:40

이제 추석이네요~

저는 어제부터 쉬었으니 화수목금토일~

완전 풀로 쉬고있답니다 ㅎㅎㅎ

근데 하는것도 없이 바쁘고... 힝 ㅠㅠ

결혼하고 나니깐 쉬는날도 바빠용...




그건그거고 갑자기 2017년 설날은 언제일까 급~

궁금해지더라구요

해서 달력체크 고고고 ㅋㅋㅋㅋ

한번 2017년 설날이 언제인지 알아봤죠~~


이번 2017년 설날은 1월 27일~30일 까지에요

대체휴일까지 있는데 생각보다 짧아요

대체휴일은 안쉬는 회사도 많은데.. 만약에 안쉬면 정말 짧은것 같더라구요





2월은 아쉽게도 쉬는날이 없고

3월달력은 삼일절이있네요~~~ ㅋㅋ

화이트데이도 있지만 그런날은 개나줘버렷 ㅋㅋㅋ

결혼하고 나서는 그닥 상관없는 날이에요 ㅎ






4월도 없음.. 끙

그리고 5월은 가정의 달...

석가탄신일 어린이날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어린이날보다는 어버이날이 쉬는게 맞다고 생각을 하는데..

그게 아닌가봅니다 ㅎㅎㅎ


백호를 위한 날이니 백호를 위해 놀아줘야겠어요 ㅎㅎ




6월은 현충일이 있어요 ^^


 


샌드위치라서 쉬는회사들 참 많을거 같아요

그치만 전 아님... 힝 ㅠㅠ





7월은 없고 8월은 광복절이 있네요

광복절 8월달력도 샌드위치에요

아마 이때 휴가 많이 가실 듯 합니다요 ㅎㅎ

혹시 저만의 생각?? ㅋㅋㅋ





9월은 없고 10월에 추석이 있어요

이때야말로 황금연휴~~

월요일 빼고 다 휴무네요

개천절과 추석이 만나서 대체휴일까지 있거든요 ㅎㅎ


이때 정말 여행가는분들 많으실듯..

물론 전 여기도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ㅠ





11월도 건너뛰고 12월은 크리스마스랑

대선이 있어요

크리스마스는 월요일이라 더 좋으당 ㅎㅎㅎ

대선은.. 꼭 투표하실거죠?? ㅋㅋ


이상 2017년 황금연휴가 들어있는 날이 언제인지

그리고 설날 추석에 대해 살펴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