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음 장학금 처음알았네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6. 8. 25. 16:57

저 쫌전에 처음으로 다음 장학금이라는걸 알았어요

다들 알고계셨나요??? 

혹시 저만 몰랐다는 그런?? ㅋㅋ


보니깐 생각보다 괜찮을거 같아서 저도 한번 도전해보려고 해요 ㅎㅎ

질문이 있는 분들은 답변을 얻어서 좋고 저는 아는한에서 궁금증을 풀어줘서 좋고~~

근데 문제는 제가 아는게 별로 없... 윽 ㅠㅠ


그럼 지금부터 다음 장학금에 대해 한번 볼께요~~^^




매월 1일 - 31일까지는 답변등록기간인거 같아요

등수가 정해져 있는건 아니고 씨앗부터 시작해서 금매달(?) 까지 ㅋㅋㅋ

정말 저 금으로 가고싶으용 ㅎㅎ

답변을 많이 하면 좋겠지만 꼭 많이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제대로 된 답변을 하고 그게 추천을 받고 하면 점수는 업업~~ ㅋㅋㅋㅋ


예상 그래프도 볼수 있다고 하니 내가 다음 장학금에서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겠죠?? ㅋ



그리고 그 다음날 10일은 발표날~~~

본인이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 확인을 할 수 있는 시간이지요~~ ㅋㅋㅋ

저는 솔직히 그냥 중간만이라도..

아니 씨앗이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0일에는 캐쉬로 들어오는데 그걸 현금으로 환불하면 된다고 해요

저는 지금부터 다음 장학금에 한번 가서 질문에 답을 하러 갑니다요~~ ㅎㅎㅎㅎ

저랑 같이 하실분 계신가용??? ㅎ

근데 이제 거의 말일이라.. 아마 다음달부터 할지도 모르겠어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