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터넷설문조사 알바 하고있어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6. 8. 19. 15:06

얼마전까지 정말 죽을것처럼 덥더니

그래도 이제 쪼끔~~ 아주 쬐금 나아진거 같아요 ㅎㅎㅎ

근데 밤마다 에어컨 안틀면 잠이 안오긴 마찬가지자만.. 끙 ㅠㅠ


너무 더워서 밖에 나갈 엄두는 나지 않고..

집에만 있자니 심심하기도 하고 용돈이라도 벌어보려고

얼마전부터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시작해봤는데요

몇군데 가입이 되어있는데 그중에서 괜찮은곳을 알려드려볼려고 해요~~ ㅎㅎ





엠브레인이라고 곳인데

간단하게 pc 나 핸드폰으로 할 수도 있고

시간이 맞거나 할때는 좌담회나 전화를 통해서 쉽게 인터넷설문조사를 할수 있어요




지금 현재 가입하고 pc랑 모바일로 간단하게 인터넷설문조사를 끝마치기만 하면

2,300원이 적립이 되고 있어요~

이거 날짜가 있는거라 얼른 가입해서 꼭 적립받으시기 바래요 ^^





pc 모바일 좌담회 전화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는지 한번 볼께요~





먼저 첫번째로 pc

조사가 완료되면 2,000원이 적립이 되는데

대상이 아니거나 할때는 조사는 이루어지지 않지만

50원이 적립이 된답니다 ^^




모바일은 앱을 다운받아서 하는데

전 요건 아직 안해봤네요 ^^



좌담회의 경우는 미리 신청을 하고

선별을 해서 참여를 하는 방식인데요

요게 보니깐 가장 금액이 쎈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이것저것 신청해보고 대상이 되면 기분 좋겠죠 ~~ ㅋㅋㅋ



핸드폰으로 전화가 온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오지는 않은것 같아요 

아니면 귀찮아서 안받았을지도 ㅋㅋㅋㅋㅋ






지금은 가입을 해야하는 이유는 바로 요거에요

가입을 할때 추천인데

msk02160607

넣으신다면 추가로 500원이 적립이 된답니다~~


입력할때 한번만 넣으면 간단하게 500원이 들어오니깐 안 넣을 이유가 없겠죠잉~~ ㅋ

막 우와~~

이렇게나 들어왔어??

이럴 정도까지는 솔직히 아니지만 어디 나가지 않고

집에서 간단하게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를 하면서 하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