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 다락방

인스타그램 인기 해시태그 찾아봤어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6. 10. 10. 13:03

지금까지 귀찮아서 딱히 sns를 이용하지 않았었어요

그런데 주위에 왜이렇게 하는 사람들이 많은건지 ㅋㅋㅋ

얼마전에 친구들을 만났는데 저만 안하고 있었던거 있죠~

그래서 저도 그중에서 가장 많이 한다는 인스타그램을 시작을 했는데 또 왜케 팔로우는 안느는건지 ㅋㅋㅋ

막 혼자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다가 알게 된 사실이 다들 인스타그램 인기 해시태그를 이용해서 팔로우를 늘리고 소통을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혼자놀기는 너무 심심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얼른 인스타그램 인기 해시태그를 알아보고 사용을 했더니 정말 팔로우가 많이 늘더라구요 ㅋㅋㅋ

이제는 혼자노는거 안하고 잇님들과 소통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하핫


그럼 지금부터 제가 사용을 했던 것들을 알려드릴테니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한번 써보세요 ^^




먼저 팔로우를 늘리기 위해서 많이 사용하는 태그랍니다~

보통 맞팔해요 맞팔100 등을 많이 사용을 하고 있고 like나 fff를 통해서는 외국인분들이 많이 오셔서 하트 눌러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영어로 많이 사용하면 스팸으로 문자가 오기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너무 많이 사용은 안하시는게 좋다고 해요

그치만 전 사용합니다 ㅋㅋㅋㅋㅋ


복사는 되지 않아요~

첨부문서로 남겨드릴테니 그걸 이용하셔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




제일 많이 올리는게 음식 아닐까요?? ㅋㅋ

저도 십중팔구는 음식사진을 올리는거 같아요~~

먹는게 제 유일한 낙이니깐??? 막이러고 ㅎㅎㅎ


음식의 경우 인스타그램 인기 해시태그는 먹스타그램 푸드 food 이런것들을 많이 사용을 하고 있네요~



 





저는 별로 올리지 않지만 많은 분들이 셀카를 많이 찍어서 올리더라구요

저는 얼굴에 그닥~ ㅋㅋㅋ

그리고 사진찍는 각도 이런것도 모르고~~ ㅋㅋㅋ

잘 사용을 하지 않지만 사용하는 분들은 이용해서 올려보세요 ^^




여행 많이 다니시는분들도 제 팔로우분들 중에도 종종 계시더라구요

여행사진의 경우에는 이런 인스타그램 인기 해시태그를 사용을 한다고 하시네요~

이러고 올리니깐 저도 어딘가로 놀러가고 싶어욧~

신랑.. 우리 어디라도 고고씽??? ㅎㅎ




마지막으로 화장품~

저도 요건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그냥 집에서 사용하는 에센스라던가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사용을 해보고 괜찮다고 생각이 들면 찍어서 올리고 있어요~~ ㅎㅎ


아직 다른 sns 는 엄두도 못내고 있지만 익숙해지면 다른것도 한번 사용을 해보려고 해요 ^^

저랑 같이 소통하면서 지내실래요?? ^^


해시테그.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