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트라

임산부 소화제 텀스

김미숙♡우은찬맘 ♡ 2016. 11. 23. 12:12

약은 참 많은데 생각보다 임산부 소화제라던가 감기약이라던가..

이런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그러다가 비타트라를 둘러보는데 텀스가 있는데 요게 임산부 소화제 영양제로 많이 알려 계시도 또 구매도 하고 있길래 저도 한번 주문해볼려고 해요 ㅎ


후루츠맛, 베리맛, 열대과일맛 등~

다양하게 있어서 입맛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약같으면 먹기 싫을텐데 그냥 비타민 먹듯이 먹으면 되니깐 그게 좋네요 ㅎㅎ

누가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다고 했던가요..

요건 맛나데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글루텐 프리~

그리고 미국에서는 국민 소.화.제.로 불리는 천연이라고 하니 믿음 퐉팍 ㅋㅋ

소화불량이랑 속쓰림을 완화시켜준다고 하는데 저같은 경우는 밥 먹고 나서 속쓰림이 쫌 심한 편이거든요

그럴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막 밥먹고 나면 음식물이 식도를 지나간다 위를 지나간다 느낌이 오는.. ㅠㅠ



안좋다 싶을때 임산부 소화제를 2-3알 정도 씹어서 먹으면 돼요

또한 2알을 먹었을때 하루에 필요한 칼슘 800mg을 섭취해서 80%를 충당할 수 있다고 하니 1석 2조 아닐까용?? ㅋㅋㅋ


이때 하루에 7정 이상은 드시면 안된다고 하니 꼭 알아두세요~!!


저는 지금 주문하러 고고~~

처음 주문하시는 분들은 할인코드 KNV414 넣으시고 할인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