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트라

비타트라 립프로그 액티브 비디오 게임기 얼른와라

김미숙♡우은찬맘 ♡ 2017. 1. 13. 17:17

이번에 백호를 위해 비타트라에서 립프로그 액티브 비디오 게임기를 샀어용~

저번주가 백호 유치원 방학이었는데 정말 눈뜨면 핸드폰하고 못하게 하면 티비보고~

또 못하게 하면 옆에 졸졸 따라다니면서 못살게 굴고 ㅠㅠ

정말 하루에 핸드폰을 몇시간을 했는지 모르겠어요 힝~


혹시 비타트라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KNV414

입력시 5$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중간중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코드가 나오는데 그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인이 된답니다~

제가 글을 쓰는 시점에는 MARTIN 입력시 추가로 10% 할 인 중 이랍니다 ^^


그러다가 이번에 뭐 살게 있나 살펴보니까 이런게 제 눈에 따악~

오호라 신기하여라~!!

예전에 닌텐도 wii 있었잖아요

그거랑 비슷하더라구요

손에 조정할 수 있는게 있으면 티비 화면으로 크게크게~

딱 좋다잉 크하핫






저 이틀전에 주문 했는데 그때는 분명히 립프로그 액티비 비디오 게임기 이거 34.99 였거든요

근데 지금은 25.99~

괜히 나오자마자 아싸 좋다 이러고 샀나봐요 힝 ㅠ

그래도 뭐 백호가 눈 빠지게 기다리고 있으니까.. 그걸로 위안을... 정말?? ㅋㅋㅋㅋㅋ




요걸 손에 잡고 조정하는거에요~

아직 집에 도착을 안해봐서 오는대로 백호가 하는 모습을 찍어볼께요 ^^





팩도 여러가지~

근데 이거 인기 진짜 많은지 제가 살려고 보니까 거의 다 품절 ㅠ

전 여기서 스파이더맨이랑 카트라이더 두개만 샀어용 ㅎㅎㅎ




조카랑 백호가 항상 같이 만나는데 하나만 사면 싸울테니까 기기도 팩도 다 2개씩~~

그러니까 싸우지 말그라~ ㅋ





일단은 요걸로 인해서 백호가 핸드폰을 쪼~~끔 줄여보는거..

그리고 아무래도 한글이 아니고 영어니까 영어공부가 쫌 되는거??

그걸 기대해 봅니다용 ㅎㅎ


도착하는대로 사용기 올려보도록 할께요 ^^



'비타트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타트라 할인코드 2월 KNV414 5$  (0) 2017.02.03
비타트라 할인코드 최대 40불이상  (0) 2017.01.18
임산부 소화제 텀스  (0) 2016.11.23
조지루시 가습기 살까욧??  (0) 2016.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