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트라

비타트라 할인코드 2월 KNV414 5$

김미숙♡우은찬맘 ♡ 2017. 2. 3. 17:27

예전에는 아이허브에서 주로 직구를 많이 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비타트라에서 주문하는 횟수가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영양제 같은부분은 잘 모르겠는데 여기는 생활용품이랑 식료품들이 엄청나게 살게 많거든요

게다가 뭐 이리 신제품이 많이 들어오는지 ㅋㅋㅋ

그거 더 사고싶어서 막 근질근질~

이왕 사는거 좀 더 저렴하게 사면 기분이 너무 좋잖아요~

해서 오늘은 비타트라 할인코드 2월에 대해서 글을 써보도록 할께용 ^^



우선 가장 먼저 첫구매코드를 빼놓을 수 없겠죠

장바구니에 물건을 다 담고나서 비타트라 할인코드 부분에 KNV414 입력을 하시면

금액에서 5$ 추가로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요거는 처음 이용하는 분들만을 위한 혜택이니 절대~ 네버~ 빼놓지 말고 사용하세요 ^^



그리고 짧게짧게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CODE나 나오는데요

이부분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메인에 뜨니깐 잊지말고 이용하세요

요건 처음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답니다

중복가능하니까 꼬오옥~!!

2월 4일 까지는 0203 입력을 하시면 추가로 10%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



언제까지일지 모르는...

아마 앞으로도 계속 할 것 같은 ㅎㅎㅎ

70불 이상시에 국내까지 배송비가 없고 100불 이상시 10% 혜택도 받아 볼 수 있어요 ^^




농.협.카.드 이용시에 추가로 5$ 혜택이 되는데 하루에 20분 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카드 있으신분들은 적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 5시라고 하니 시간은 참 좋은 듯 하네요 ㅋㅋ




투데이딜이라고 해서 하루만 가격을 내려서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들도 있죠

하루에 3-4가지 정도 품목이 해당이 되는데 전 볼때마다 사고 싶어서 미치겠어요 ㅎㅎㅎ

막 다 가지고 싶으당 ㅎ

요런건 비타트라 할인코드 있을 때 얼른 질러줘야 한다며~

쿄쿄쿄




저는 뭣보다 아이들 용품이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얼마전에는 립프로그 게임기하고 플레이모빌을 주문해줬는데 넘나 좋아하더라는..

엄마 허리 휘는 것도 모르고..

흑흑 ㅜ

그래도 뭐.. 국내에서 사는것 보단 저렴하니까요

그걸로 만족중입니당 ㅋㅋㅋ


배송도 국내까지 5일정도면 거진 다 오더라구요

전 뭐 국내에서 배달오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그때그때 비타트라 할인코드 2월 넣고 주문해보시길 바래용!!

전 또 한판 지르러 갑니다~

쿄쿄쿄

제 지갑은 또 빵꾸 나겠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