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 다락방

인천 삼천리 도시가스 위치 전화번호

김미숙♡우은찬맘 ♡ 2017. 10. 26. 14:20

항상 사용하지만 딱히 고장이 나거나 문제가 없어서 지금까지 한번도 인천 삼천리 도시가스를 찾아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

따로 찾아볼때라곤 이사할 때???

ㅋㅋ


저희가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연락을 해야하는데 막상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또 연락처가 어떻게 되는지 알지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


(위를 클릭하시면 넘어갑니다)


제가 살고 있는 인천 그리고 부천지역은 삼천리를 많이 이용을 하죠

(저희집도~ 후훗)




인천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는 총 3곳 이에요

동인천 / 송도 / 주안

아무래도 작은 동네이다 보니 관할하는 곳은 많지 않네요 ㅎㅎ


 


전화번호는 1544-3002 동일

옆에 지역번호라고 해야하나.. 그것만 다르네요

하나로 통일되니 좋긴 좋아요 ㅎㅎ




위치와 관할하는 구역도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저희집은 송도에서 관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

(관할이 아니라 그냥 송도에서 살고싶네요 ㅋㅋㅋ)



경기지역은 본인이 사는 지역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확실히 경기도가 크긴 커요

그쵸?? ㅋㅋ




그 외에 인천 삼천리 도시가스 에서는 간단하게 요금조회를 할 수 있으니 이번달에 얼마나왔을지 궁금하면 오래기다려야 하는 전화보다는 요걸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