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비타트라 할인코드 직구방법 볼까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6. 8. 6. 22:40

 

 

 

로션이나 세제 혹은 비타민 등등

어디에서 구입하세요??

저는 마트나 이런 곳보다는 직구를 이용해서 많이 구입을 하는 편이에요~

그게 더 저.렴.하기도 하고 편하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비타트라 직구방법에 대해서 한번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http://www.vitatra.com/

 

 

제일 처음으로 들어갔을때의 화면이에요~

쉽게 볼 수 있게 한국어로 다 나와있어서 전혀 불편함 없이

쇼핑~~을 해 볼 수 있어요 ㅎㅎㅎ

 

먼저 가입을 해야할텐데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눌러주시는 걸로 시작합니다 ^^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올텐데요

보통 우리가 사용하는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가 될거에요

자주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을 넣고

앞으로 사용할 비밀번호를 넣어준 후 연락처 적고 가입하기 누르면 끝 ~

완전 편하죠?? ㅎㅎㅎ

 

 

 

물건을 고를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검색창을 이용해서 원하는 상품을 적는것~~~!!

그리고 다른 하나는 카테고리를 이용해서 선택하는 건데요

요 부분은 우리나라에서 쇼핑할때랑 비타트라 직구방법으로 할때랑 똑같은 것 같더라구요 ㅎ

 

 

카테고리에 있는 인기상품을 클릭해봤을때의 화면이에요

통틀어서 가장 있는 있는 제품과

더 세분화되어서 유아용품의 인기순위까지..

이렇게 보면 다른분들이 어떤걸 사는 지 확인할 수 있어서 고를때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다른사람들이 많이 사는거라면

뭔가 더 좋아보이고 저도 사야할것 같은 그런 기분이라고나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저는 비타트라에서 여러가지를 선택해서 장바구니에 담아봤어요

 

유산균이랑 바디스크럽, 솔가비타민과 얼쓰마마 바디워시까지.. ㅎ

국내에서 그냥 사면 이거 정말 무시못할 가격이 나올텐데 생각보다 안나오죠?? ㅎㅎㅎㅎ

 

일단 제가 담은 금액은 103.89$

여기에서 물건의 10%가 할인이 되는데 이걸로 놀라시면 안되요~~~

밑으로 내려가서 비타트라 할인코드를 한번 더 입력해 주셔야 하거든요 ㅎㅎㅎㅎㅎ

 

 

추천인 코드란에

KNV414

이 코드를 넣고 클릭을 한번 해볼까요?? ^^

 

 

 

그러면 아까보다 5$가 더 내려간걸 확인할 수 있어요 ㅎㅎ

첫 구매의 혜택이라고 할수있죠~~~~^^

이때 제 코드를 사용해주시면 저한테도 도움이 되니 많이 사용해주세요 ㅋㅋㅋ

 

 

이제 비타트라 할인코드도 넣고 마무리 단계로 넘어가 볼까요?? ㅎㅎㅎ

바로 주소랑 결제~~!!

 

이름이랑 주소 모두 한글로 입력을 하는데 새우편번호를 넣어야 하니 꼭 확인하고 넣어주세요

그리고 통관번호가 있으신 분들은 통관번호를..

없으시다면 주민번호를 넣어주셔도 된다고 하네요 ㅎㅎㅎ

 

저처럼 직구를 종종 하는분들이라면 통관번호를 만들어 두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한번 만들어 두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ㅋㅋ

 

쉽게 할인코드를 넣어서 비타트라에서 기분좋게 직구한번~~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