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유아칫솔 또 쟁일거에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6. 8. 5. 12:48

진짜 애들껀 사도사도 계속 모자른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유아칫솔 같은경우는 항상 한번에 많이 사서 쟁여놓고 쓰고 있어요~

카페나 카스 이런 공구를 이용하면 정말 많은 수량을 저렴하게 구할수 있거든요 ㅎ




저같은 경우는 유아칫솔은 비초점빵에서 거의 구입을 하는편이에요~

다른곳도 많이 봤는데 정말 양심없는곳들이 너무 많았어요

전에는 거기도 싸다고 생각하고 샀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여기보다 배를 받는경우도 있었다니까요 ㅠㅠ


근데 이번에 구입할려고 들어가봤더니 디자인이 쪼끔 바꼈길래

먼저 캡쳐부터 해봤어요 ㅎ




겉모습은 예전에 구입했던 애벌래랑 비슷한데

이번에는 캡이 있다는.. ㅎㅎㅎㅎ

근데 가격은 안올랐다는 사실~~~ 그래서 더 좋더라구요


이거 통으로 한봉지 사면 12개 들어있는데 6천원이에요

완전 대박이죠?? ㅋㅋㅋ

저는 한번에 많이 사는편이라 5봉지 사서 두고두고 사용하고 있죠 ㅋㅋㅋ

실은 5봉지 하면 무료배송이라 ^^;;;;

다 하면 60개.. 언제 다 쓰지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이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전에는 그냥 세면대 위에 세워뒀었거든요 ㅋㅋ




길이는 그냥 다른 유아칫솔이랑 비슷 ㅋㅋㅋ


제가 예전에는 래디어스를 직구해서 사용했었는데요

그거보다는 쪼금 더 긴거같아요 ㅋㅋㅋ

근데 그건 직구해서 너무 비싸서 이제 안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요 모양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애벌레 유아칫솔을 좋아하는 관계로다가 ㅋㅋㅋㅋㅋ

애벌레로 쟁이겠슴당 ㅎㅎ

에전에는 돌고래 모양도 있었었는데 이제는 그건 없나봐요...

돌고래도 귀여웠지만 없으니 다 애벌레.. 히힛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