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메가드래곤 변신하기

김미숙♡우은찬맘 ♡ 2016. 8. 9. 14:01

요즘에는 아이들 장난감이 왜이렇게 살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요건 작년에 산거긴 한데 갑자기 요새 다시 가지고 놀더라구요

도대체 뭔 바람이 불었니?? ㅋㅋㅋㅋ




터닝메카드가 한동안 정말 엄청난 붐이었잖아요

다시 주춤 하는거 같더니

이번에 뭐 다른 버젼으로 나왔던데 그래서 그런가

마트에 가도 다시 터닝메카드가 주를 이루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그렇다고 뭐.. 다시 장난감을 더 사주겠다는건 아님 ㅋㅋㅋㅋ





예전에 사줬던 터닝메카드 메가드래곤 인데요

이거 하나가 왜이렇게 비싼지..

에휴.. 정말 백호 장난감 사주다가 등꼴이 휘겠어요 ㅠㅠ




요건 메가드래곤 변신하기 동영상이에요 ㅎ

조카가 항상 백호꺼를 만들어주고 있어요

저는 뭐 설명서를 아무리 봐도 모르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저도 연습한번 해봐야겠습이당 ㅎㅎ



영상보다 사진이 편하신 분들은 요거 보고 해보세요 ㅎㅎㅎ

전 봐도 모름 ㅎㅎ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