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싶다

규조토매트 굿

김미숙♡우은찬맘 ♡ 2016. 9. 8. 14:41

갖고싶은게 생겼어요

그건 바로 규조토매트인데요

욕실앞에 발수건(?)으로 사용하면 진짜 좋을거 같아요





보통 패브릭으로 되어있는거 많이 사용하잖아요

저는 저거랑 일반 수건 넣고 사용하는데 조금 지나면 눅눅하고

또 안말라서 냄새나고 ㅠㅠ

그런데 규조토매트 보니깐 금방 말라서 눅눅함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수분은 흡수..

주변 쾌적...

아.. 정말이지 이런거 너무 좋아요 ㅋㅋㅋ

근데 과연 이대로 되는거 맞는거냐며 ㅎㅎㅎㅎㅎ





어떠한 원리로 되는건가 하니..

수많은 기공들로 되어있어서 젖은발로 밟고 지나가면

그 수분을 바로 흡수하고 또 바로 방출되는 방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집에 있는 발수건.. 너무 냄새나고 미끄러워서 싫어요 ㅠㅠ


그리고 패브릭은 뭔가 발이 덜 닦인 기분..

지나와도 발에 물이 그대로 남아있잖아요... 힝




불과 3분만에 수분이 다 증발해버린다고 하더라구요

아.. 정말이지 규조토매트 가지고 싶으당..

그럼 집도 막 환해질거 같은 기분이에요.. ㅎㅎㅎㅎ

근데 기분만 그렇다는게 함정 ㅎ

실제로는 똑같겠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분이 금방 말라버리기 때문에 세탁은 따로 하지 않고

통풍 잘 해주고 흡수력이 약해지면

사포로 싹싹 문질러서 마른천으로 닦아주면 규조토매트를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데요


이거 지를까요. .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