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싶다

센트룸 멀티비타민 츄어블

김미숙♡우은찬맘 ♡ 2016. 9. 18. 18:00

보니깐 성인이 되어도 알약을 못 삼키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만해도 감기약 같은거 보면 적어도 4-5개의 알약이 들어있으면

물한번에 약 하나씩~~ ㅋㅋ

그러다보니 정말 약만 먹고나도 너무너무 배불러요 ㅠㅠ

근데 저보다 더 한분들은 정말 너무 힘들것 같더라구요








요번에 비타트라를 보는데 비타트라에는 센트룸 멀티비타민이 츄어블 형태로 되어 있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국내에는 약국가면 알약으로 되어있는 것밖에는 없는데

이렇게 츄어블로 되어있고 맛도 열대과일맛이라서

알약을 삼키지 못하는 분들한테 너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120정으로 14.99$

약 16천원정도로 구입을 할 수 있답니다

헌데 120정이라고 120일분으로 생각하시면 안되요 ㅎㅎㅎ


요거 센트룸 멀티비타민의 경우는 한번에 4알을 드셔야 하는거거든요

해서 30일 * 4알은 = 120정

한달분의 분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도 센트룸 멀티비타민인데 한달분이면 굉장히 좋은거죠??

그리고 알약도 아니고 씹어먹는거니까요 ㅎㅎㅎ





영양소는 이렇게 되어있데요

근데 영어라 음...

전 요런거 볼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거라고는 비타민?? 푸하핫 ㅋㅋ





해서 번역기를 돌려봤지요 ㅎㅎㅎ

비타민 C / D / E / B / 엽산 아연 등등 골고루 들어있어요

특히 엽산은 제가 임신을 계획중이라서 챙겨먹고 있는데 요거 하나만 먹으면

100% 충족이 되니깐 1석 2조라 더 좋더라구요 ㅎㅎㅎ


지금 저는 그냥 알약을 되어있는걸 먹고있는데 그거 다 먹고나면

요거 츄어블로 되어있는 센트룸 멀티비타민 주문해서 먹어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