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싶다

소파사이드테이블 완전원츄~

김미숙♡우은찬맘 ♡ 2016. 9. 12. 15:39

요새 갖고싶은게 생겼어요

제가 집에서 컴퓨터를 쫌 자주하는데 엄청난작업 이런거랑은 전혀 상관이 없어~ ㅋㅋ

그냥 넷북으로 TV틀어놓고는 쇼핑하거나 문서작업 끄적끄적~

헌데 그냥 방바닥에 앉아서 상펴놓고 하니까 허리가 으악 ㅠㅠ

게다가 엉덩이는 또 왜이렇게 아픈가요 ㅋㅋㅋ ㅠㅠ


그래서 지금 소파사이드테이블을 열심히 알아보고 있어요~




사이즈가 작다보니깐 그냥 노트북이나 저처럼 넷북

아니면 핸드폰을 올려놓고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아래에도 수납공간으로 쓰면 활용도도 좋을거 같음

그치만 전 아마 저리 되면...

저기에 발도 못올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막 쌓아둬서 ㅠㅠ


해서 저는 그냥 깔끔한 소파사이드테이블을 고를거에요 ㅎㅎ





갠적으로 마음에 두는 소파사이드테이블 2개에요

위에꺼는 사이즈도 넓직넓직~

노트북 외에도 책이나 이런거 올려놔도 될거 같죠?? ㅎㅎ

근데 저거 해놓으면 소파사이드테이블로는 참 좋겠지만

아무래도 다른것도 올려놓을거 같고..

저거 안쓸데 둘곳이 없어요 ㅠㅠ


그래도 아마 자리 공간 확보해서 조만간 지름신을 불러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주문하게 되면 바로 글 남길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