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보기

김미숙♡우은찬맘 ♡ 2016. 9. 22. 12:46

어느날인가부터 백호가 맨날 핸드폰에 마이크를 해놓고는

계속해서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라고 큰 소리로 얘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뭔가 했는데 이런 게임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뭐 이런거를 하나 싶었는데 보다보니 막 중독되고

저도 하고 싶단 생각이 스믈스믈~~ ㅋㅋㅋㅋㅋ

백호가 하는걸 처음부터 끝까지 동영상으로 촬영해봤네요 ㅎㅎㅎ





아마 저처럼 빠져드는 분들 분명히 계실듯 ㅋㅋ

어제 이거 백호가 하는거 보고나서

저도 출근하면서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이거 받아서 전철에서 했다니까요 ㅎㅎㅎㅎ





방에서 혼자 몰래 오락을 하고 있었어요

이러면 안되는데 ㅋㅋㅋㅋㅋ ^^;;;;





그랬는데 우리의 어무이..

들어오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요~~ 

이제 들어와서 화내야하죠.. 크크크





그리고나서 오락기가 없어졌습니당 ㅎㅎㅎ

그렇죠~~

이제부터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가 시작을 하는거에요 ㅎㅎ

없어진 오락기를 찾아라.. 공략시작합니다 ㅋㅋㅋ





먼저 첫번째..

장농을 열어서 책을 다 빼니 오락기가 보여욧 ㅋ

그걸 클릭하면 어떻게 될까용?? ㅎㅎ





짜잔~~

클리어 ㅋㅋㅋㅋ

오락기 하나 찾고 우리아이 신났습니다 ㅎ

실제로는 이러면 안되는데 말이죠~

끙 ^^;;;;





2번째 공략~

저 커튼뒤에 보이는 발은 누구?? ㅎㅎㅎ

커튼 누르고 나면... 큰일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농을 열어서 사다리를 꺼내고...

오른쪽에 다리없는 커튼을 열면 오락기가 짜잔 나타나요 ㅎㅎ

다시 사다리를 창문에 가져다 놓고 클릭하면 클리어~~ ㅋㅋ

참 쉽죠잉..

근데 단순하면서 자꾸 중독됨요 ㅋㅋㅋ





이번에는 딱 보이죠~

근데 이걸 어떻게 찾을까요?? ㅋㅋ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따악~~ 눌러볼까요





쇼파밑에 있는 오락기를 꺼낼 수 있는 빗자루가 나오죠 ㅋㅋ

근데 저 옆에 누군가가 숨어있어욧~~~

잘못해서 저길 열어주면.. 화난 우리의 어무이 나오십니다 ㅋㅋㅋ





아까 획득한 빗자루로 쇼파밑을 쓸어주면

오락기 득템~!!! ㅋㅋㅋ





이번에는 어디에 있을까요

무시무시한 악어가 나오니 조심~~ ㅋㅋ


근데 전 저 뒤에 장농이 더 무서워요 흐힉~





역시나 오른쪽으로 가보면

막대리 하나 획득~ 할 수 있어요

이걸 어디에 쓰느냐...





바로바로 악어의 입을 열기~~ ㅋㅋ

막대기를 악어입어 넣어서 못 물게 해놓고서

오락기를 득템하면 되는거지욧 ㅋ



저는 저걸 악어입에 들어있을거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암튼 대단해요 ㅋㅋ

한번에 찾은 백호가 더 대단함요 ㅎ





그리고 요건 또 무엇에 나오는 물건이고 ㅋㅋㅋ

전 처음에 이불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오른쪽으로 가서 항아리를 다 터트리면~

오락기가 노란색이 나와요 ㅋㅋ

그걸 찾으면 끝나는게 아니고 그걸 다시 가지고 와야해요~


근데 저 옆에 갓에 들어가있는 사람이 더 무섭~~

역시 우리의 어무이들은 대단합니다요~ ㅋ






아까 구한 노란색 오락기를 저 연못에 빠트리면..

아까 이불아니고 연못이라는 사실~~ ㅋㅋㅋㅋㅋㅋ

첨에는 오잉??

이랬는데 다시 보니 연못같기도 하죠 ㅎ


산신령이 나타나서 어떤게 니꺼니?? 물어봅니다

마음같아서는 금을 갖고싶지만.. 참아야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해서 풀어나가는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단순한데 계속해서 끌리는 매력~

30판말고 더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