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난시계 마취총 잘만들었네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6. 9. 23. 15:02

이모부의 선물로 백호가 아주 신났어요~

요즘에 백호가 코난에 푹~ 빠져있는걸 알고는

인터넷에서 코난시계를 판매하는걸 보더니 이렇게 마취총을 주문해줬어요 ㅎㅎㅎ





짜잔~

안에는 우리의 주인공이 따악~~ ㅋㅋㅋ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요런건 정말 일본이 잘 만들긴 하는거 같아요





평상시에는 코난시계로 사용을 하면 되고

놀때는 마취총처럼 쏠소도 있게 되어있어요 ㅋㅋ

뭐 거창하게 쏴지는건 아니고 그냥 불빛정도????

그걸로 맞췄다면서 얼른 자라고 해서 완전 귀찮네요 ㅋㅋㅋㅋ





하단에 버튼을 누르면...





목표물을 조준할수 있게끔 위에 뚜껑이 열려요 ㅎㅎ


 

 



저 위에 십자가 보이시죠??

저기를 보면서 목표물을 맞추겠다고 아주 난리를... ^^;;

원래 저런거 조준할때 보면 한쪽눈은 감고 한쪽눈으로 하는거잖아요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한쪽눈을 감을려고 노력하는데

아직 어려서 그런지 막 양쪽 눈 다 감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모습 모니 또 귀엽고... ㅎㅎㅎ





목표물을 조준을 한 후에

왼쪽에 있는 버튼을 눌러줘볼까요?? ㅎㅎ





그러면 저렇게 빨간색으로 조준이 되네요 ㅎㅎ

정말 잘 만들기는 한거 같아요 ㅋ

헌데 문제는 요거 코난시계 너무 가지고 가고싶다고해서

유치원에 갈때 손목에 채워졌더니 친구들이 보여달라고도 하고 자랑도 하고싶어서 계속 했나봐요 ㅋㅋㅋㅋ

결국엔 선생님이 요건 하고오지 말라고 했다고 ^^;;;; 


앞으로는 요거 코난마취총 집에서만 놀게 해줘야겠어요 ㅎㅎㅎ

만화 참 재미있는데 좋아하는 아이들은 하나 선물하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