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갈만해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6. 9. 29. 13:36

요즘에 주말이 되도 뭐가 그리바쁜지..

항상 바쁜척 하느라고 백호랑 같이 놀러다니지를 못한거 같아요~

그러다보니 집에서도 주말에 일어나면 핸드폰 아니면 tv보고..

안되겠다 싶어서 신랑이랑 집에서 가까우니깐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도 가보고

옆에 차이나타운도 있으니깐 갖다오기로 하고 쓩쓩~ 다녀왔죠 ㅎㅎ





저희는 집에서 차로 가면 20분정도 거리에 있기도 하고해서 쉬엄쉬엄 출발해서

점심이 쫌 지난뒤에 도착을 한거같아요~


가깝지만 한번도 보지 못했었는데 도착을 하니깐 사람도 많고.. 차도많고 ㅎㅎㅎ

처음에는 주차를 근처에 하려고 했는데 딱히 주차할만한 공간을 찾기 힘들었어요

해서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고나서 걸어서 올라갔네요~





저희가 간 길에서는 가장먼저 오 즈의 마법사가 있었어요

사진찍자~ 했더니..

우리 아드님 저런 포즈를 취하네요

저게 뭔지 아세요??? 

저포즈는 바로 물개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왜 저게 물개가 되는지는 아무도 모른다는게 함정이랄까요 ㅎㅎ





아빠가 주차하고 올라오는동안 아이스크림 한개 먹어주시고 ㅎㅎ

분명히 우린 밥을 먹고 갔는데 음...

배고프데요~~~ ㅎ

그래서 밥먹자 헀더니 그건 또 아니래요 ^^;;;;;





개구리 왕눈이 의자도 있어요~

근데 저 포즈는 또 뭔가요 ㅎㅎㅎ

이번에는 그냥 드러누웠음~~ 킁


7살이 되더니 완전 개구쟁이가 되어가고 있어요

점점 말을 안듣는... 그래도 너무 이쁜 ^______^ ;;





이번에는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에서 아빠와 함께~~

피노키오에서 사진찍자고 했더니 자꾸 뒤에 숨고~

어디있나 찾아보라고 하고 ㅎㅎㅎ

결국엔 아빠가 안아서 옮겨주니 그때서야 사진을 찍어주네요 ㅎㅎ


아들이 아니고 아주 상전이네요 ㅋㅋㅋ




혹부리염감~ ㅎ

집집마다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쪽에 이렇게 캐릭터들로 장식이 되어있어요

해서 아이들이 지나가면서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나오면 쪼르르~ 달려가고 그러더라구요


백호는 도깨비닷~~

이러더니 관심없이 쓩 ㅋㅋㅋㅋ





트릭아트도 설치가 되어있었어요

하지만 요건 입장권을 별도로 구매를 해야하더라구요

백호가 보고싶다고 했지만 저기 문 닫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보여주겠다고 데리고 나왔는데 다음번에는 데리고가서 보여줘야겠어요 ㅎㅎ




 






이렇게 길게 되어있는 부분에는 밑에서 봤을때 계단마다 그림이 그려져 있더라구요

밑에서 보면 저렇게 동물나라도 있고~

한군데는 낮은 계단으로 많이 되어있는 곳이 있었는데 거기는

무지개처럼 알록달록 색을 칠해놨었어요





재미있어 보이는건 다 따라 해보기~~ ㅋㅋ

그래도 백호가 이렇게 신나하는걸 보니 진작에 데리고 올걸...

하고 미안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노아의 방주인가요~ ㅋ

처음에 무슨 창고인가.. 생각했는데 가까이서 가서 보니 주차장이었어요 ㅎㅎ

역시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답게 주차장도 멋진 그림이... ㅋㅋㅋ

이렇게 주차장에 그림이 멋지게 그려져 있으니 뭔가 멋져보이더라구요





잭과 콩나무~~ ㅋ

백호도 잭이 되어보겠다며 끙끙~~

그치만 우리 아들.. 중력의 힘을 많이 받는가 봅니다~

바닥에서 발이 안떨어져요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넓어서 이것저것 볼게 쫌 있더라구요~

저희는 한 2시간 넘게 구경하고 사진찍고 한 것 같아요~

별로 멀지 않으니 다음에 시간을 내서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한번 다시 고고씽~

하러 가봐야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