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아이허브 마그네슘 좋은점은..

김미숙♡우은찬맘 ♡ 2016. 11. 15. 13:35


보통 영양제를 챙겨먹는다 하면 비타민이나 칼슘 이런걸 많이 챙겨서 드시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그러면서 마.그.네.슘.은 챙겨먹지 않은 분들도 많고 아예 드셔야 하는지도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이 계신 것 같아요~

해서 이번에는 과연 어떠한 효능이 있고 부족하면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그리고 추천제품을 한번 알아볼께요 ㅎ



효능

천연진정제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이는 힝스트레스 무기질이라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진정을 시켜주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또한 심장에 관여를 하기때문에 부족하게 되면 심근경색 발생을 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고 하니 꼭 챙겨서 먹어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보통 눈밑이 떨린다고 하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이와같은 증상도 마.그.네.슘.이 부족하게 되면 생길 수 있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은 성인 기준 남성 350mg / 여성 280mg 입니다~!!


(제가 자주 가는 아이허브 마그네슘 제품을 살펴보러 쓩~~!!

할인코드가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





솔가 아이허브 마그네슘 입니다~

함량은 400mg으로 성인남여 기준의 100%를 섭취할 수 있는데 1회 3알을 한번 복용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또한 솔가의 경우는 비타민6 25mg 도 포함이 되어 있다고 해요



닥터베스트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많이들 찾으시는 제품 중 하나인데요

1회 2알 1번 ~ 2번 복용을 하시면 되는데 2알에 200mg의 용량이 들어있으니 하루 섭취량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아침저녁으로 2알씩 드시는게 좋을 듯 싶어요 ^^




나우푸드 아이허브 마그네슘입니다

1회 2알 한번 복용인데 용량이 500mg으로 함량이 높아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에비해 가격은 저렴하니 저는 요 제품으로 복용을 하고 있네요 ㅎㅎ

또한 칼슘이 포함이 되어있어 1석 2조 ~~ ㅋㅋㅋ




네이쳐스웨이~

요 제품은 얼마전부터 백호 유산균을 챙기면서 알게 된 브.랜.드.에요

용량도 높고 가격은 저렴해서 안지는 얼마 안됐지만 제가 좋아하는 제품이기도 하지요 ㅎㅎ

1회 2캡슐 1번 복용으로 500mg을 충족시켜준다고 해요

제가 추천하는 제품 중 유일하게 캡슐~~ 히힛


꼭 챙겨먹어야 하는 영양소이니만큼 아이허브 마그네슘을 주문하셔서 가격은 착하게~

드시기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