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자로우 도피러스 장을부탁해

김미숙♡우은찬맘 ♡ 2016. 10. 6. 15:11


유산균 하면 설사할때 먹으면 되는거~ 라고 알고 계신분들 많이 계시죠??

저도 예전에는 그렇게 생각을 했었어요

그런데 전에 어디에서 였더라..

TV를 보는데 장에는 유익균 유해균이 있어서 유산균을 먹음으로써 유익균을 보호한다는 그런 방송을 본적이 있었어요~

그걸 보면서 평소에도 꾸준히 챙겨먹어야 하는것이 바로 유산균이구나 라고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나서 백호는 꾸준하게 챙겨먹이고 있는데 저는 뭐가 그리 귀찮은지 잘 안챙겨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근데 이제는 그러면 안되겠다 싶어서 저도 꾸준하게 유산균을 챙겨먹으러고 하고있는데 보니깐 자로우 도피러스 요거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아이허브의 자로우 도피러스 유산균입니다~

총 120캅셀로 한개의 캡슐에 50억개의 유산균이 들어있어 장속의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8가지의 유익한 프로파이오틱스 균주로 건강하게~!!

유익균이 늘어나면 면역력이 좋아져서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자로우 도피러스를 꾸준하게 챙겨먹어야 할 듯 싶습니다


                               ↑ ↑ ↑

아이허브가 처음이신분은 왼쪽상단의 직구방법을 통해 구입하시면 더욱 쉬워요 ^^



총 120캅셀로 한번에 1캡슐씩 4번까지 복용을 할 수 있게끔 되어있는데 자로우 도피러스 유산균 같은 경우는 식전에 드시는게 더욱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가 자로우 도피러스가 좋다고 생각한게 보통 유산균 하면 냉장보관을 해야한다고 알고계시지 않나요??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요건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더욱 간편한것 같아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보관하실때 서글하고 직사광선만 피하면 된다고 하니 너무 좋네요 ^^



아이허브에서 미리 구입하신 분들의 평을 살펴보니 십중팔구 4~5별점을 받을만큼 꾸준히 찾는 제품이니만큼 저도 꾸준하게 먹어보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