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5$ 할인코드

김미숙♡우은찬맘 ♡ 2017. 1. 25. 23:10

17년이 되면서 제가 자주 이용을 하던 iherb 가 혜택이 많이 줄어서 속상했어요

특히나 처음 구매시 할.인.이 되면 추천인이 없어지면서 급 슬픔이.. 흑흑

그래서 아쉽다고 생각을 했는데

어머낫~

기분 좋게.. 설날이라 그런가 ㅎㅎㅎ

1월 31일 까지 사용가능한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으로 5$ 할인코드가 생겼네요


메일을 받자마자 빨리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써봐요

히힛




kr.iherb.com/?pcode=PROMOJAN

이 링크를 타고 가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입력이 됩니다요 ^^


그럼 지금부터 조금은 아쉬워졌지만 놓칠 수는 없는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알아볼께요^^




우선 처음으로 가격이 저렴해졌어요

뭐 예전에도 국내에서 사는것보다는 훨씬 저렴한 편이였지만 그것보다 더 가격이 내려갔다고 해요

이렇게 되면 저는 또 한판~ 지르러 가야겠지요?? 캬캬




또 하나~!!

스킨케어 제품을 10% 혜택을 받아볼 수 있네요

이 부분은 그때그때 다르니 꼭 확인하셔서 헤택이 되는 상품을 얼른 겟~ 하시는게 좋겠쥬 ㅋㅋ





그리고 또 하나의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입니다

얼마전에 갑자기 무.료.배.송.이 사라졌었어요 

그래서 이거 이제 사지말아야 하나 잠깐 고민을 했었는데

이런 제 마음을 알았는지(?)

60$ 이상 구입을 하면 배송비가 없는걸로 바꼈어요

캬캬 기분좋아랏 ^^





또한 제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인 데일리딜~

매일매일 상품이 바뀌면서 특가가 나오죠

전 이게 너무 좋아욧

하하


제품이 자주 바뀌니 오늘은 어떤게 나올지 꼭 한번씩 들어가보셨다가

내가 갖고싶던거다 싶으면 바로 겟~~

아시죠?? ㅎ




마지막으로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살펴보면요

주문을 할때마다 최대 2개의 상품을 선택해서 체험가에 살 수 있다는거에요

써보고 싶었지만 어떨지 몰라서 망설여 진다 싶으면 체험상품으로 구입을 해서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직구를 하는 목적은 바로 국내보다 저렴하기 때문 아닐까요?

그렇다면 가격이 저렴해졌을때 그리고 5$ 할인코드가 나온 지금이 바로 기회!!

얼른 서두르셔서 좋은 가.격.에 배송받아보세요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