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야미베어스 멀티비타민 젤리라 좋으네

김미숙♡우은찬맘 ♡ 2016. 9. 24. 13:07

아이들이 크면서 꼭 챙겨먹이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영양제가 아닐까 싶어요~

저 같은 경우는 아이허브에서 제꺼랑 신랑꺼 아이꺼까지..

모두 직구로 해서 구입을 해서 먹고있는데요

그중에 아이가 먹으면 좋은 야미베어스 멀티비타민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허브에서 200구미 짜리를 구입할 수 있답니다~

어른같은경우는 몸에 좋다고 하면 쓰거나 냄새가 별로거나 그래도 먹을텐데

아이같은 경우는 어디 그러나요

먹었을때 자기 입맛에 맞으면 좋은거고..

그렇지 않으면 안먹는거죠~

이건 특히나 울 백호가 그래요 ㅎㅎㅎㅎㅎ ㅜㅜ


그치만 야미베어스 멀티비타민의 경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 열대과일맛으로 되어있어서 억지로 먹이지 않아도 잘 먹어서 좋은것 같아요

오히려 더 먹는다고 하지 않으면 다행이죠 ^^;;;


아이가 2-4살 사이라면 하루에 2개정도..

4살 이상이라면 하루에 3개정도가 적당하다고 해요


귀여운 곰모양의 구미형태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더 먹겠다고 하더라도

아무래도 영양제에 속하다보니 많이 먹으면 좋지 않겠죠?? ㅎ


 

 



알레르기 유방성분이나 글루텐 / 유제품 무첨가라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그럼 야미베어스 멀티비타민에 어떤 영양소가 들어있는지 한번 볼까요??




비타민A / C / D / B12 / B6 / 엽산 / 비오틴 / 마그네슘

등등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르 들어있어요 ^^


개봉전에는 상관없지만 개봉하고 나서는 서글한곳에 보관하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렇지 않을경우 습도나 이런부분때문에 형태가 조금 변형될 수 있다고 하는데

효능은 상관없다고 해요

그래도 먹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보관 잘 하셔서 예쁜 곰 형태로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



아이허브에서 직구가 처음이다~!!

하시는 분들은 왼쪽에 있는 아이허브 직구방법을 통해서 구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