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래디어스 칫솔 부드러우당

김미숙♡우은찬맘 ♡ 2016. 9. 25. 21:07


어릴때부터 백호는 아이허브에서 래디어스 칫솔을 직구해서 사용해왔어요

물론 중간에 종종 다른걸 사용하긴 했지만

사용해보니깐 요게 젤 부드럽게 잘 닦기더라구요~





헌데 그냥 사면 주머니 사정이.. 헉 ㅠㅠ

제가 직구를 시작하게 된 이유가 바로 백호꺼 옷이랑 이런 칫솔 목욕용품을 사기 위해서랍니다~

좋은거는 해주고 싶은데 주머니는 텅텅~~

안되는 콩글리쉬 써가면서 직구를 하곤 했었는데

아이허브의 경우는 한국어라 이제 자신있게 하고 있죠 ㅋㅋㅋㅋㅋㅋ




3가지의 타입으로 나뉘어요~

18개월 이상부터 사용, 3살이상부터 사용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른이 사용할 수 있는 래디어스 칫솔 종류가 있는데

어른이 쓰는건 칫솔모가 커도 너무 크고... ㅎㅎㅎㅎ

해서 아직까지 한번도 사용해 본적은 없네요 ㅋㅋㅋㅋㅋ

오로지 백호를 위해서만.. ^^;;;



바로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어요 ㅎㅎ


처음이신분들은 왼쪽에 아이허브 직구방법을 들어가셔서

따라하시면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




요건 18개월부터 사용할 수 있어요

주위에서 좋다고 해서 구입해 봤는데 생각보다 모가 부드럽고

잇몸에 자극을 줄 거 같지 않아서

백호는 래디어스 칫솔을 12개월쯔음부터 사용했던 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요건 3살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예전에는 손잡이는 비슷하고 모만 조금 달랐었는데

지금보니깐 3세이상은 손잡이가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직접 양치를 하는 아이들이

손으로 쥐고 사용할때 떨어뜨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백호는 3살이 넘었지만...

저는 아직까지 18개월 이상인 래디어스 칫솔을 사용하는 어멈~~~ ㅋㅋㅋㅋㅋ

바꿔줘야 하는데 한번에 너무 많이 쟁여놔서 아직도 쪼금 남아있지 뭐에요 ㅎㅎㅎ

미안타 아들아 ㅋㅋㅋ ㅠㅠ





색상은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이 있어요 ㅎㅎ

갠적으로 저는 파랑이랑 빨강이 좋으다는~

조만간 지금 사용하고 있는거 다 사용하고 또 한아름 쟁이러 가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