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월미도 놀이기구 가격 살펴봤어요

김미숙♡우은찬맘 ♡ 2016. 10. 5. 00:44

직장을 다닌다는 이유로 평일에는 일하고 늦게 들어와서 백호랑 못놀아주고..

주말에는 피곤하다고 잠자고~ 그냥 집앞에 놀이터만 한번씩 가고 그랬었는데

어느순간 보니 백호가 너무 심심해 하는것 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해서 근처라도 데리고 놀러를 가봐야 겠다 싶어서 집에서 가까운곳이 어디있을까 찾아보니까

저희집에서 멀지 않은곳에 월미테마파크가 따악~~!!


결혼전에는 참 자주갔었는데 결혼하고 육아를 하면서 몇년동안 못가봤단 생각에

백호와 함께 가면 참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 이번기회에 함께 놀러가야 겠더라구요~





해서 이왕 알아본 김에 월미도 놀이기구는 어떤게 있고 가격은 어떤지 한번 찾아보니

아이와 함께 하기 딱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답니다 ^^


지금부터 저와 함께 어떤 월미도 놀이기구가 있는지 그리고 가격은 어떤지 한번 살펴보도록 해요!!



먼저 어른을 위한 신나는 즐길거리입니다


대관람차



저 지금까지 여기에 대관람차가 있다는거 모르고 있었어요~~ ㅋㅋㅋ

지상 115M 라고 하는데 우와 높으당 ;;;;

사랑고백을 대관람차에서 하면 성공률 100% 라고 하는데 도전해보실래요???

저는 뭐.. 백호한테 사랑한다 고백이나 해보렵니다...

아들 사랑해 ♥♥♥


어른은 6천원 / 아이는 5천원입니다 ^^



타가다디스코



디스코는 정말 학창시절에 떨어지지 않으려고 악착같이 버텼던 기억이 있어요~

어떻게든 안떨어질려고 필사적으로 매달리다가 나중에 내리고 나면 팔뚝에 멍이 들어있고 ㅋㅋ

디스코의 경우는 월미도 놀이기구 자체가 재미있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DJ분들의 말솜씨 아니겠어요 ㅎㅎㅎ

타는재미도... 보는 재미도 있는 디스코~ 타러 가보고 싶어욧 ㅋㅋ


대인 4,500 / 소인 3,500



2층바이킹



제 생각으로는 아마 바이킹이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싶어요

완전 90도로 꺽이면서 최고점에 올라갔을때는 살짜쿵 붕~ 뜨는느낌..

완전 대박이죠 ㅋㅋㅋㅋ

예전에는 참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아마 탄다고 하면 헤롱헤롱 거릴것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ㅋㅋ


대인 4,500 / 소인 3,500



하이퍼샷 & 드롭



저 요것도 처음봤어요 ㅎ

시속 200KM로 휙~~ 70M 높이까지 올라간다죠~

아우 생각만 해도 아찔한데 아마도 타고나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하지만 전... 안탈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인 6,000 / 소인 5,000



사이버루프



공중에서 360도로 회전~~ ㅋ

아웅 무셔라 ㅠㅠ

막 휙휙 도는데 방향도 바뀌고.. 예전에 어릴때 월미도 놀이기구랑 비슷한걸 탔던거 같은데 뭔지 기억이 안나요 ㅎㅎㅎㅎ

그때는 참 재미있게 탔던것 같은데 지금은.. 그냥 구경할려구요.. 히힛 ;;


대인 6,000 / 소인 5,000



범버카



이건 백호도 엄청 좋아하는거에요

범퍼카... 완전 스릴만점이죠

본인이 원하는대로 운전 슝슝~ 그치만 잘못하면 한자리에서 빙글빙글 ㅋㅋㅋ

이리쿵~ 저리쿵~

요건 백호랑 가면 꼭 타봐야겠어요 ^^


대인 4,500 / 소인 3,500







이제부터는 아이들 세상~


회전목마



놀이동산이라면 절대 빠질 수 없는게 바로 회전목마 아니겠어요 ㅎㅎ

왕자님 공주님이 되어서 마차도 타고~ 말도 타고~

신나게 달려봅시다 ㅋㅋ


대인 - 소인 5,000 동일



미니후룸라이드



이건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건데 이렇게 아이용으로도 나와있네요

나만의 배를 타고 떠나는 여행~

후룸라이드의 매력은 급강하는데에 있는데 아이용은 어떨지..

얼른 보고 싶어요 ㅋㅋ


대인 - 소인 5,000



점핑스타



위로 쓩~ 아래로 뿅~ ㅋ

점핑하듯이 휙휙~ 너무 재미있을거 같아요

근데 생각보다는 무서운지 백호는 살짝 무서워하더라구요 ㅋㅋㅋ


대인 4,500 / 소인 3,500



팡팡 트램펄린



아이들치고 트램펄린 싫어하는 아이들이 있을까요??

백호도 아마 여기가면 신나서 나오려고 하지 않을거에요~

집에도 놔주고 싶지만 그럴 수 없으니 여기서라도 신나게 뛰어놀라랏 ㅋㅋㅋ


대인 - 소인 5,000



미니바이킹



어른들이 2층 바이킹이 있다면 아이들은 미니바이킹~

작지만 강해요 ㅋㅋㅋㅋ

미니바이킹타고 떠나자~!!


대임 4,500 / 소인 3.500




베니스기차



칙칙폭폭~ 기차를 타고 떠나요 ㅎ

단순하지만 아이들이 완전 좋아하는 월미도 놀이기구중에 하나인 베니스기차랍니다 ㅎ

베니스기차 타고 투어를 떠나볼까요?? ㅋㅋㅋㅋ


대인 4,500 / 소인 3,500



물놀이보트



물위에서 둥둥~

배를 조정하면서 보트여행을 떠나요 ㅎ

이건 범버카랑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아니더라구요~

근데 뭐가 그리 신나는지..

물놀이보트는 어느곳을 가던 있으면 백호는 신나서 타더라구요 ㅋ

아마도 이번에 놀러가도 필수코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ㅋㅋ


대인 - 소인 5,000


그 외에도 풍선비행 / 개구리 스윙 / 물공놀이 / 회전 그네 등등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정말 많아진거 같아요~

그동안 집에서 가까우니깐 나중에 가지 뭐.. 항상 이랬었는데 이번기회에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ㅋㅋ



하나하나 끊으려면 부담되잖아요

그럴때는 월미노 놀이기구 자유이용권을 이용하면 좋답니다 ㅋ

타는걸 좋아해서 이것저것 다 타고 싶어한다면 훨씬 이익일거에요 ㅋㅋㅋㅋ

저는 이번주에 휴가내고 백호랑 놀러갔다 올 생각입니다 ^^